대관 사용자 준수사항

본문 바로가기

대관안내

대관 사용자 준수사항

HOME

사용자 준수사항

  1. 1. 본 시설의 규정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여야 하며,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에는 사용허가 취소는 물론 다음에 사용허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2. 2. 사용허가를 받은 자(이하 사용자)는 그 권리를 양도하거나 전대하지 못 합니다.
  3. 3. 허가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사용예정일 10일 이전까지 변경 신청하여야 합니다.
  4. 4.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일이며, 시설 사용시간은 9시~18시입니다. (현재 월요일 휴관 일요일 사용가능 일부 시책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자세한 문의는 061-245-8833 으로 문의)
  5. 5. 사용자는 본 시설을 사용 시 모든 행사의 관람료는 무료로 진행하여야 합니다.
  6. 6. 사용기간 중 본 시설의 설비, 시설, 비품 등을 파손, 분실한 때에는 변상하여야 하며 사용 완료시 사용 전과 같이 정리, 정돈하여야 합니다.
  7. 7. 사용자는 본 시설에 반입한 각종 물품의 보관, 관리, 경비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며 도난, 분실, 파손 등의 사고에 대하여 본 시설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8. 8. 사용 시설물을 설치 및 변경할 때에는 허가를 받은 후 설치, 변경하여야 하며 종료 후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.
  9. 9. 대관 사용은 2주일 이내로 합니다. 단, 대관 출입문에 스티커 및 포스터 부착 시 책임배상을 하실 수 있으니 사전에 통보하여 주어야 합니다.
  10. 10. 대관 사용기간 중에는 방명록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  11. 11. 사용 중에 발생하는 쓰레기 및 화환, 화분, 꽃다발 등은 사용자가 모두 수거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.
  12. 12. 대관기관이 종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작품 및 사용물품의 철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 임의 처분 됩니다.
  13. 13. 대관시설 내 음식물 반입 및 흡연, 음주는 불가합니다.
  14. 14. 대관시설의 건물 내·외부에서 사용승인 이외의 목적 (승인받지 않은 모금 행위, 기타 직·간접적인 상행위 등)으로 대관시설을 사용하거나, 상기 준수사항 위반 피해 발생시 사용자에게 즉시 사용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.
  15. 15. 대관시설 사용기간 중 사용자는 관리자의 주의 의무를 다하고, 사용 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 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  16. 16. 행사 종료후 반드시 관리자에게 통보해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받아야 합니다.